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올웨이즈 올팜 농작물 키워서 공짜로 받기

by 히마에라 2023. 4. 3.

올웨이즈 올팜은 앱테크를 통해서 매일 들어가서 이벤트나 행동을 통해서 농작물을 키워서 공짜로 먹을 수 있는 유행하는 앱테크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내가 원하는 농작물을 골라서 키우면 집 앞까지 배송이 되기 때문에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.

올웨이즈 올팜 농작물

올웨이즈에서 발매한 올팜이라는 앱을 통해서 친구초대, 이벤트, 물 주기 여러 가지 행동을 통해서 농작물을 키우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 내가 원하는 감자, 고구마, 양파 더 나아가 스타벅스 커피까지 내가 원하는 농작물을 키워나가는 게임식으로 나온 어플입니다. 키워나가는 방식은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. 친구초대, 상품구경, 물 주기, 출석체크 등등을 통해 농작물을 키워나가기 위한 양분과 물을 얻어 나만의 농작물을 키울 수 있는 사이버 농장이라고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.

 

올웨이즈는 스타트업 레브잇이 운영하는 공동구매 플랫폼인데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을까를 고민하다가 올팜이라는 게임을 만들어 사이버농장을 통해 무료로 여러 가지 농작물들을 산지에서 직송으로 보내면서 먹어보고 다른 상품도 구매할 수 있는 여러 인기 있는 앱입니다.

농작물은 제철을맞아 그때그때 생기고 없어지고 한다고 합니다. 얼마 전까지는 사과가 있었지만 사과가 사라지고 레몬, 당근 같은 다른 농작물들이 업데이트되었다고 합니다. 제철 채소들을 조금의 관심과 노력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.

올팜 농작물 걸리는 시간

농작물은 레몬, 감자, 양파 커피까지 여러 가지 품목이있습니다.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하나 고르시면 5단계로 나뉘어서 키울 수 있습니다. 레벨마다 필요한 비료, 쿠폰, 물 이 다다르지만 여러 가지 미니게임, 이벤트를 통해 더욱더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. 대략 걸리는 시간은 빠르면 10일에서 30일까지 다양하게 걸린다고 하지만 내가 얼마나 관심을 기울이는가에 따라서 성장을 더 잘하는 거 같습니다.

 

지인분 같은 경우에는 고구마를 처음 해보았는데 대략 11일 정도 걸렸다고 말씀하셨습니다. 그때그때 두 배성장이벤트뿐만 아니라 미니게임을 통해 재료를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있기 때문에 조금만 관심을 기울이게 된다면 좋은 농작물을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올팜 같은 앱테크 앱

요즘 고물가 시대에 이런 애플리케이션들이 정말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올팜과 같이 설문조사, 걷기, 구경하기 등의 액션을 하면 여러 가지 포인트를 주는데 그것을 생활에 보탤 수 있는 앱테크가 정말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. 농작물을 내가 받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부터 다른 교환권으로 바꿀 수 있는 앱까지 정말 인기 있는 애플리케이션들이 많은데 그중 유명한 캐시워크, 가자고 등이 있습니다. 

 

댓글